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저분한 놈들을 제거하는 다른 놈이 있습니까?

지저분한 놈들을 제거하는 다른 놈이 있습니까?
와, 정말 짜증나지만, 나는 남동생이다.

하지만 내 여동생이라는 년은 진짜 조카고 난 상관없어
일 때문에 가끔 집에 오는데 조카는 개글

먹고 정상에 서라.......Doom Doom아침에 잠도 안 자고 그냥 먹어라.......Doom....
뭐>? 뭐? 좋아요? 무엇?

그러면서 하나둘 쌓여가는데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근데 집에 개가 있는데 치킨이랑 뼈가 아직 거기에 있어
자, 이제 여름이죠? 그럼 이대로 놔두면 파리가 날까?



그리고 내가 집을 떠날 때,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년인 내 조카와 개처럼 풀 메이크업
향수도 뿌리고 외출도 하는데 조카 집이 더러워요.
거기에 사용한 수건, 거기에 잠옷, 화장품 조카가 엉망으로 방에서 머리를 말리고 그냥 나갔다.


나는 개를 산책시키거나 씻지 않는다
내가 당신에게 하라고 하고 무언가를 말하면, 당신은 그제서야 예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옳은 말을 하고 청소하십시오.
네 엄마가 너랑 장난치러 나가면 내가 네 조카야.
그게 없으면 안 돼 매일 집에 오면

아 ㅐ 안바뀌나요?

밖에 나가보면 누구보다 착하고 배려심이 많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개소리....마ㅣ 남들은 그렇게 안봐..

+ 또, 진자가 웃기면 너도 모르고, 남이 하면 너도 버려~!
넌 내 누나인데 개한테 욕을 하는구나.... 털고 싶게 만드네...

당신이 매일 하는 똑같은 년이 가끔 한 아이와 똑같습니까? 이따금 애도하는 사람은 엄마가 언니와 다투고 뭔가를 말할 때 정말 화를 냅니다.

그래서 나중에 집에서 아무것도 안먹어요.
따라서 가족 구성원 간의 의사 소통이 줄어 듭니다. . . . . . .


추천사이트